본문 바로가기
일기/일기

취준생의 하루 는 라떼아트 !!

by 김우중 2023. 4. 10.
728x90
반응형
반응형

뿌앵.. 아침 오픈은 정말 진짜 너무 힘들다..

처음 계획이 아침을 먹고 출근하는 거였는데

진짴ㅋㅋㅋ 30분 일찍일어나서 씻고 밥먹고 가느니

30분 더자고 세수 양치만 하고 출근을 택하게 된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인생의 진리지..

 

저번에 비가 오고 나서 아직 날이 안돌아왔다.

벚꽃이 다 피고 더워진 날씨가 비가 온 후 추워졌는데.. 아직 오늘까지도 추웠다.

진짜 여기 인천은 바람이 칼바람..

오늘 뭣도 모르고 반팔만 입고 출근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팔유니폼입고.. 오돌오돌 떨면서 일했다...ㅠㅠ

 

뭔가 추워서 그런지 언능 따숴졌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그러면 후딱 여름이 오니까 덥고 땀흘리는 건 또 싫어서 늦게 왔으면 하는 마음도 있다...ㅋㅋㅋㅋ어쩌라고오오~~

또 살도 많이 쪘는데 옷이 얇아지면.... 뿌애앵ㅇ..ㅠㅠ

 

오늘의 라떼는 뭔가 좀 .. 안이쁘다..ㅋㅋ

왼쪽이 첫번째, 오른쪽이 두번째인데

이게 잔이 작다보니 우유가 남아서 더 부어서 했는데 폼이 좀 그렇다잉?

 

매니저님이 하사해주신 매니저 어머님 표 군고구마..

점점 나이라는 걸 먹게 되니 배에 뭔가 들어가면 진짜 든든함이 이로 말할 수 없다.

사람은 뭘 먹긴 해야해

암요암요

 

앜ㅋㅋ맞다 

토요일날 어쩌다 보니 집에서 가까운 카페에 스카웃 되었다

ㅋㅋ오가면서 한두마디 얘기하다가 토요일날 어떻게 좀 짧지만 진득하게 얘기하게 되었는데

사장님이랑도 조금 아는 사이이시고 하루만 어떻게 시간안되냐고 하셔서 토요일 11시~15시 이렇게 주에 4시간 하기로 해서 이번주부터 나가기로 했다.

근데 중요한건 시급을 협의 안한거...

딱 봐도 알바생 3명에 뭔가 교육생들 같아서 내가 고생할 것 같기도 한데..

오전에 매니저님이랑 얘기해 보니 그래도 경력자에 자격증도 있으니 주휴 포함 금액 11544원 이상 받으라고 하셨고..

사장님께 연락해서 이차저차 이래되었다 하니 ㅋㅋㅋㅋ웃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가 집에 있으니 있다가 퇴근하고 집에가서 한번 연락드려봐야지

최저주신다고하면 죄송하다고 못하겠다고 해야..맞지!! 암!!!!!

 

뭔가 처음 실기 공부했을 땐 3시에서 5시 사이에 엄청 졸렸는데 오늘은 좀 말짱하당!!

익숙해 진건지 주말에 푹 잘쉬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전자였으면 하면서 열공해야징

이번주부터는 공부 방법을 바꾸기로 했다.

최신 문제들부터 14년도? 13년? 까지의 기출문제를 소거하면서 외우기로 했다.

그럴려면 일단 정리해야함..

왜냐면 나는 합격해서 문제집 당근할거거둥~~

그리고 뭔가 문제집에 내 필기쓰고싶지도 않고

나 뭔가 앞접시 쓸때도 구석으로 쓰는 구역정해서 쓰는 사람..

라면먹을 때도 김치양념 안뭍게 따로 먹는사람... 어쩌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