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기

우유스팀, 튤립과 로제타.홍김동전ㅋㅋ 기사 공부 하..

by 김우중 2023. 4. 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어제오늘 뭔가 2시간 늦은 늦출이라 좀더 시간을 쮄쨍하게 잘 쓸거같았는데

더 해이하게 보낸것같아 조금많이 속상하다.. 이게.. 나? 와타시..?

 

아침에 출근해보니 좀 난장판이었다.

왱? 읭? 사장님은 안보이시고.. 여쭤보니 오늘 두분 다 조금 늦잠주무셨다고 하셨다 ㅋㅋㅋ

ㅋㅋㅋ매니저님은 직원이라 쩔수없이 후다다다닥 나오셔서 10분정도 늦으셨고

사장님은 조금있으면 내가 오니 부탁한다고 하셨단닼ㅋㅋㅋㅋ 사장님 개쿨행ㅋㅋㅋㅋ

맞아.. 오늘 카페 월급날이라서 참는다 ^^* 아니근데 내가 참을건 아니지 ㅋㅋㅋㅋㅋ

비가 와서 그런지 아침부터 배달이 좀 있었나보다

매니저님 첫출근하셨던 날 컵밥 잘못드셔서 장염걸리신것 같은데.. 고생이 많으시다

 

한샷 남거나 모아둔 샷으로 내가 하루에 한잔씩 하거나 아니면 초코 베이스로 하는데

오늘 뭔가 두번째 로제타에서 뭔가 엄청 공기가 엄청 얇게 잘 들어가는 느낌의 방법을 터득한 느낌이었따

로제타할때 좀더 집중해서 천천히 스무스하게 샤라라라락 할걸 ㅠㅠ

좀 아쉽다잉..

우유스팀할때 까지만 해도 뭔가 좀 느낌이 좋았고 안정화 까지도 괜찮았는데

이게 뭔가 붓을 딱 들어서 칠하니까 좀 어색한 기분이가 으아아아아아!! 해버렸다ㅠㅠ큐큥..

내일 좀더 집중해서 해봐야지

 

매니저님이 라떼아트 하는 걸 알려달라고 하셔서 

진짜 거의 반년만에 누군가에게 라떼아트를 가르쳐주는 거라 너무 재밌었다 히히

언능 매니저님이 막 로제타를 마음대로 마음껏 그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원래 내 전용 라떼머그잔을 다이소에서 구입 할 생각이었기에 다이소에 들렸는데

괜찮은 머그가 없어서 여쭤보니 1~2달째 머그 새 잔이 안들어오는 중이라고 하셨다.

후우... 잠시 미뤄야지 이건..

 

점심먹고 요즘 홍김동전본다.

홍진경 + 김숙 이렇게 둘이 메인이어서 홍김동전인가?ㅋㅋ

아닠ㅋㅋ 넷플마스터한 오빠가 인제는 왓챠로 넘어가서 추천해줬는데

아니그래서 같이보는뎈ㅋㅋㅋㅋ

아니진심 짱웃김

처음엔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정규가 되었다고 밖에 할수 없는 출연진..

진짜 김숙님은 보장된 캐릭터

홍진경님은 천부적인 재능

조세호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재자체가 웃곀ㅋㅋㅋ

주우재는 의외로 브레인 눈이 살짝즐겁기도하고

우영은 꾀나 허당ㅋㅋㅋㅋ 아니 진심 짱웃김ㅋㅋㅋ

중간중간에 좀 노잼인 컨텐츠도 있긴한데

존잼인 컨텐츠는 쭉 존잼이다.

아니근데 이거 구글링한건데 왜 출연진에 세호조없어ㅠㅠ

뿌앵,,, 뭐고이거ㅠ 프로불참러가 여기도 적용되나..

네.. 점심먹으면서 홍김동전봐서 공부안했다..

역시 출근하고 공부지

돈벌면서 공부하장 키키키키키키키키키

어후 진심근데 걱정돼서 좀 미리 봤는데 좀 질린다이제 ..

하.. 어제 다짐했는데... 벌쎀ㅋㅋㅋ 3일을 못갔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