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기

티스토리 메인, 조팝나무.

by 김우중 2023. 4. 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늘 카페에 새로운 매니저님이 출근하는 날이다.

두근두근

출근 전 카페 앞 사거리를 건너기 전 카페를 보니 아직 안열렸군 훗.. 하면서 도착했는데

이미 새 매니저님께서 매장안에 계셨다!! 헐.. 짱빨리 오셨넹..ㅎㅎ

 

바 준비와 발주 물품을 정리하고 살짝 한 숨 돌릴 시간이 나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나는 초코 라떼 한잔 캬~

네 사장님 여기 초코라떼 맛집이군여

슬슬 날이 더워진다

오늘은 나도 반팔 유니폼을 입고 일을 했는데도 땀을 삐질삐질 흘렸다ㅠ

어후 정말 정신없엉~

새매니저님은 그래도 경력이 있으신 분이셔서 그런지 손이 정말 빠르시고 나름 노하우도 있으시고 멋진 분이셨다..

사장님과 새매니저님이 그래도 나보다 나이가 많으신 분이셔서 마음이 그래도 좀 한결 편안하다.

 

뿌앵 ㅠㅠ 사장님께서 먹을 것을 하사해주셨다...ㅠ 감동x100

여러 알바를 거쳐봤지만 정말 딱 보면 딱이다

뭔가 알바생들에게 잘해주시려는 분이 계시고 어떻게 내가(사장이) 이 애를 잘 뽑아먹을까 하시는 분이계시는데

진짜 우리사장님 힘들게 일하시지만 손님입장과 직원들의 입장을 잘 헤아리려는 분이시다..

이런분 흔치않으신데..ㅠㅜ 나 울엄 ㅠㅠ

멋지신분!!

감사합니다!!!!!

 

종종 그래도 일상올리면서 티스토리 어플을 사용해 조회수를 확인하곤 하는데

오늘 뭔가 읭? 하는 조회수 였다.

모디? 이건 설마 메인?!

해서 후루루룹 챱챱 들어가보니 메인에 작게 떴다 ㅎㅎㅎㅎㅎㅎ

완전 다음 포탈 메인은 아니고 스토리메인이지만..ㅎㅎ 그래도 감사합니다!!!  아리가또!!!!

뭔가 메인에 많이 뜬건 아니지만 그래도 메인에 뜨는 법이랄까

흠.. 사진이 관건인것같다.

얼마나 맛있는 사진을 얼마나 잘찍느냐..

사람들은 그래도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니까

근데 어떤 조건으로 그많은 포스팅에서 내께 걸리는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한 두번 메인에 뜨니까 너무 신기하다.

오늘도 역시나 공부..

뭔가 매일의 일상이 된거같았는데 데이트하느라고 주말 토요일, 일요일 이렇게 이틀을 쉬니까 리셋된 느낌..

인제 정말 20일 남았다.. 이거.. 되겠지?

근데 정말 진짜 합격해야 한다..

오기로라도 해야지 진짜근데 어제 좀 늦게자서ㅠ 오늘 졸려가꼬ㅠㅠ 조금 하다가 오빠네집가서 한시간 잤다..

흐이구.. 오늘은 일찍자고 내일 집중해서 빡 해야지!

오후 ~ 저녁은 필답형, 퇴근하고 집에가서 씻고는 작업형을 공부해야한다.. 화이팅하자

 

아직 안핀 조팝나무이다..

조팝조팝조팝조팝조팝

인생 조팝.. 나 조팝.. 흐메흐메 정신차리자

ㅋㅋㅋㅋ 어제 집오는길에

정차한 버스안에서 밖을 멍하니 보는데 

강아지 한마리가 견주로 보이는 할머니와 밀당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었다 ㅋㅋㅋㅋㅋ

중심에서 살짝 왼쪽에 계신분이 견주같은데 자꾸 뭐라고 부르시면서 강아지를 쫓으셨다.

근데 ㅋㅋ 강아지갘ㅋㅋㅋㅋ 멈춰주면서 잡힐듯 하다가 뛰어가고 잡힐듯 하다가 뛰어감ㅋㅋㅋ 나쁜녀석ㅋㅋㅋㅋ

할머니 산책을 위한 몸부림이었는지도 모르지만 뭔가 몸놀림이 얄미웠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