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기

귀요미 신협 어부바 저금통 득!!

by 김우중 2023. 4. 7.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내가 일하는 카페 매장의 근처에는 다양한 매장들이 있지는 않지만(뭐 아직까지는..?)
근처에 신협이 하나 있다.
저번 첫 오픈 케이터링 행사에 커피를 들고 찾아갔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쪽에서 오셨다.
종이가방 한가득 이것저것 들고 오셨었는데 
그중 하나가 이 평생 어부바 저금통!!

ㅋㅋㅋ 창고에 곤히 자고 있는걸 오늘 발견했다..ㅎㅎ
바로 사장님께 카톡!!!
 

ㅋㅋ헐레벌레 달라고 했는데 흔쾌히 주신 사장님!!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저금은 잘 안하고 현금도 잘 안쓰는데 잘 모셔둘게요!!
 
남자친구한테 엄청 귀여운 저금통 받았다니까 이미 신협 어부바 캐릭터를 알고있었다!!

ㅋㅋㅋㅋ 아니진심 내 남자친구 모르는거 한개없음... 진짜 물어보면 다 알고있어ㅋㅋㅋㅋㅋ

광고에 나오는 캐릭터라고 해서 검색해봤다

아니 근데 진짜 캐릭터 귀엽게 잘 뽑음...졸귀탱임..ㅠㅠ

출처는 신협 블로그 !

이건 아무나 구매할 수 있는 그런 저금통이 아니다 이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무용지물을 얻었읍니다........키키...

아어쩌라거~~ 귀여우면 그만이야아아~~

아니 싱크보소..

진짜 너무 귀엽지 안냐거.....ㅠㅠ 나울어..

위에 매달려있는 애기들도 너무 귀여워..

 

오늘 공부는 오빠네집에서 밥먹고 마저 할려고 했는데 요즘 예능 보면서 컴퓨터해서 

집앞 새로 생긴 컴포즈 커피로 왔다.

나 컴포즈 처음 먹어봐.. 1500원이래 커피가.. 근데 맛없지도 않음... 호우?

 

뭔가 문제 하나 쓰고 다음꺼 쓰면 이전꺼 답이 머릿속에서 사라지는 매직~

나 진짜 걱정이 너무 많다.. 이거 맞나..

 

중간중간 심심할 때마다 티스토리 어플 들어가서 아니그래도 별 볼일 없는 블로그지만

오늘 조회수는 어떻게 나왔나 궁금해서 쓰윽 보는데

아니 오늘은 뭔일인지

200명이나 들어왔넹..

헐 모야..

했는데 유입이 다음 메인이다.. 오잉? 나 메인떴으면 조회수는 더 커야하는디?!

했는데 뭐 어디 구석에 있나보다 못찾았다..

 

아니진심 왜 내가 카페나 음식점 간거 올리면 뜨냐고..

나 요새 돌아다닐 정신머리없는디.. 

아니그리고 메인에는 어케 올라가는거지.. 뭔논리지.. 하면서도 인제는 스을쩍 알것같기도 하고 ㅋㅋㅋ

아니근데 저기 최근글에 소코아 카레 보니 또먹고싶네 .. 크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