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청주 상무초밥 저도 다녀왔습니다 !!

by 김우중 2021. 12. 19.
728x90
반응형
반응형

친한 언니가 울산에서 올라와따!!

언니 생일겸 얼굴볼겸 겸사겸사 맛잇는 점심 사주고싶어서

뭐먹을까 하다가 초밥초밥!! 해서 검색해보고 상무초밥으로 결정!!

 

하앍 나는야 생선킬러->,ㅇ

초밥이 너무좋아유!!

 

청주에도 초밥집이 많지만

그래도 음.. 뭐랄까 회전초밥집은 거진 접시당 천몇백원인 가성비식당이고

그래도 뭔가 맛있고 고오급진 초밥을 사주고싶어서 고르고 고르고 거르고 걸러 상무초밥으로 결정했당ㅎㅎ

 

(사실 내가 제일 먹고싶었엉!!ㅎㅎ)

 

사실 가게가 2층이나 3층에 있을 줄 알았는데.. 1층에 있어서 좀 놀랐고

11시30분 오픈인줄 알았는데 홀에 손님들이 반정도 차있어서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을 뻔 했겠다 싶었당

 

매장 정면 사진도 찍고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왔다갔다해서ㅠㅠ 

아직나는 작고 쏘매니 타이니한 블로거라ㅎㅎ

못찍었다ㅠㅠ 그래도 앞에가면 땋!! 있어서 누구나 찾을 수 있음!!

 

 

입구에 들어가면 직원분이

QR코드와 온도측정, 안심콜까지 준비되어있는걸 설명해주고 어떻게 하는지 잘 설명해 줬다

 

홀은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다ㅠㅠ

 

테이블마다 단무지, 락교, 초생각, 간장과 종지그릇, 물티슈랑 냅킨이 있고

저 주전자는 따뜻한 녹차..ㅎㅎ

이 날 엄청 추웠는데 정말 속이 따뜻하게 풀렸다ㅠㅠ

 

메뉴판도 바로 주시는데

고오급진 레더 소재의 메뉴판이어땅

 

파일로 들어가 있어서 정면에서 찍자니 빛반사랑 그림자가 져서ㅠㅠ 이렇게 찍을수 밖에...

 

나는 점심특선B, 오늘의 스시 2개, 가츠오 우동 이렇게 주문했다

 

내가 오늘의 스시를 먹었는데.. 후또마끼가 없어서ㅠ 살짝 후회했당...

우동도 뜨뜻하니 딱 우동맛있었당

처음 나오는 반찬?? ㅎㅎ

단무지랑 락교는 내가 먹을만큼 덜어놓았당ㅎㅎ

 

요거가 오늘의 스시!!

 

요거가 점심특선B!!

점심특선B에 포함되어있던 차완무시(퐁신퐁신부드러운계란찜)은

나오자마자 언니랑 나랑 호로록해버렸다ㅠㅋㅋㅋ

너무맛있엉 ㅠㅠ

 

거의 다 먹었을 때 쯤

요런 입가심용 차를 줬는데

수정과? 찐한 매실차? 이런거에 파인애플을 잠수시켜주셨당

 

나는 수정과는 영 못먹어서ㅠㅠ 이건패스......

데둉해여.,..

 

 

지웰시티에 솔밭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있읍니당

 

아침인데도 배달의민족~ 주문!! 이거 엄청 들렸당

다들 아침부터 상무초밥 많이들 드시는듯

나만 안먹은듯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