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지웰시티 낮달커피> 소금크림커피&브라운치즈크로플 먹고왔어요.

by 김우중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언니랑 맛있는 초밥을 먹고

근처에 맛있는 커피가 어딨을까 하고 찾다가

낮달커피에 소금크림커피랑 브라운치즈크로플이 있다는 걸 기억하고 바로 ㄱㄱ!!

낮달커피는 ㅁ자 건물에 내부에 입구가 있어서 찾기 힘들수도 있당

 

아 여기맞나? 해도 당당히 들어갔다가 당당히 나와서 다시찾아보도록!!

입구를 잘 찾아서 들어가면

정면에 딱 계산대랑 온도 측정하고 큐알찍는 기계가 땋!!!!!!!!!!

이거 하자마자 주문하기 편하고 좋았당ㅎㅎ

낮달커피의 메뉴판!!

시그니처를 당당하게 맨 위에 쓴 카페는 그만큼 시그니처 음료에 자신있다는 말!!

말해뭐해 바로 시켜벌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Best라고 적힌 메뉴는 다 시켰다

버터커피1, 소금버터커피2, 브라운치즈크로플1

 

브라운치즈크로플이 시간이 좀 걸리는지 시간이 사아아알짝 걸렸다

왼쪽잔이 소금크림커피, 오른쪽이 크림커피.

육안상으로는 구별이 힘들다

크림커피는 무난한 크림커피느낌?

 

소금크림커피는 은은한 단짠단짠의 조합? 뭔가 내 입안에서 콜라보댄스를 추는 느낌?ㅋㅋㅋㅋㅋ 뭔말알?ㅋㅋㅋㅋ

조금아쉬운건 너무 맛있어서 호로로로로로로록먹다보니 크림이 수루루루루룩사라진느낌이었다..

 

브라운치즈 크로플!!!!!

아니 옐로우치즈아니냐구우ㅠ

아닉는데 진짜 이조합 너무 칭찬해..

사실 내가 이카페오자고 한 이유는 이걸 먹기위해서여따..

이거너무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거랑 소금크림커피먹을려구 여기온다구우우우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맛잇엉...

달고 짭쪼롬하고 달고 짭쪼롬하고 흐잉 너무맛잇당그냥맛잇당..ㅠ

 

다들 소금크림커피랑 브라운치즈 크로플 드세요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