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하테하테~ 밀키트 전문점!! <담뿍> 가경점 다녀왔습니다~

by 김우중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알바 끝나고 너무 출출해서 퇴근후

조금 위에 있는 만두집에서 만두사러갔다가 닫혀있는거 보고 급속상..

 

뭐더 있나 좀더 둘러보던 사이 내눈에 띈!!

묵은지 김치찜!!!!!!!!

어맛.. 이건 사먹어야해..

 

내부로 들어가보니 왼쪽에는 계산대, 정면은 음식주는 공간(?), 오른쪽은 밀키트 냉장고가 줄서있당!!!!!!

요즘 밀키트밀키트 하두 많았었어서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딱 바로 근처에 있을 줄이야!!1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좀 놀랐다..

솔직히 묵은지김치찜때문에, 

묵은지 김치찜만 보고 들어왔는데 고민이 너무 많이되었다ㅠㅠ

 

지금 행사중이라 2세트를 사면 1000원 할인해준다길래!!

뜨뜻한 전골이 생각나서 밀푀유나베도 주워왔당ㅎㅎ

 

아니근데이게뭐람!!

 

이거못참지!!!!!

청경채바로집어와벌혀!!ㅎㅎㅎㅎㅎㅎ

너무 기대댄당ㅎㅎ

 

계산은 계산대에 바코드를 띡! 읽히면 목록이 뜨고 

결제방법은 카드랑 카카오페이 이렇게 가능하게 뜬다!!

 

집에와서 헐레벌떡 묵은지 김치찜 뜯고 언능 끓여서 준비했다

내용물은 묵은지 400그람, 돼지고기, 비법소스와 파,양파 조금??

묵은지는 안잘려 있어서 돼지고기도 덩어리인가? 내가 썰어야하나? 했는데

다행히 잘 썰려 있었다 ㅎㅎㅎㅎ 휴..

 

조리방법은

다때려박고 푸우우우욱 끓여벌희기!!!!!!!

이렇게 간단할수가 없다..!!!!!!!!

나는 잘 비벼먹고싶어서 물을 좀 낭낭하게 하고 간장을 더 풀었당

근데 이거슨 나의 큰 미스테이크ㅠㅠ

 

별다른 간없이도 넘나리 딱 맞다

아니근데 진짜 너무 맛잇다ㅠㅠ

묵은지도 적당히 잘 익었고 양념도 딱 맛있었다..

묵은지 김치찜? 찌개? 생각나면 또 사먹을 의향 100퍼이다!!!

다른 배달집들 보다도 맛있었다 ㅎㅎㅎㅎㅎㅎ

 

밀푀유나베는 김치찜 다먹고 슬슬 끓여먹어야딩~ㅎㅎ

 

 

 

아 그리고 

담꾹 가경점에서 지금 증정 이벤트 중이라

나는 물티슈 20매짜리 가져왔당ㅎㅎ

맞죠..? 가져가는것도 셀프인거 맞죠?ㅠㅠㅠ

아니시면 댓글남겨주시면 배상할게여........ㅠㅠ

 

그리고 가경점에서 또 이벤트로

행운권 추첨중이여서

내 영수증에 번호적고 넣어놧당ㅎ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선물로 꼭 당첨되었으면 조켓당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