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개신동 원가안경> 훈훈한 남직원이 반겨주십니다!!

by 김우중 2021. 9. 2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원래 갈비집 이었던 곳이 갈비집이 빠지고 한창 빈 건물로 남아있었는데..

어느순간 이쁘게 뭘 뚝딱뚝딱 하더니 안경집이 들어왔다

솔직히 카페가 들어올줄 알았음ㅎㅎ

 

일보러 왔다갔다하면서 오픈 세일 빨간현수막을 많이 봐왔는데

마침 나도 안경 바꿀때가 되기도 했고 렌지도 바꿀겸 겸사겸사 다녀왔다.

 

한 눈에 봐도 오픈 세일 중인걸 알수 있을정도의 현수막 ㅋㅋ

1층엔 주차장이 있고 2층은 안경집이다!!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입구

내 최애 색이 노랑색인데 노랑노랑해서 기분이 좀 좋아졌다 ㅎㅎ

여기서 조금 왼쪽을 보면 벽면에

땋!!!!!! 원!가!안!경!!!!!!!

노랑색넘호조코 ㅋㅋ

들어가면 오른쪽엔 커다란 거울,

중앙엔 올라가는 계단,

오른쪽엔 쉴수 있는 쇼파가 대기중이다 ㅎㅎ

 

뭔가 깔끔히 이쁘다 ㅎㅎ

가게 이름이 원가 안경인 이유!

이전에 갈비집을 왔었기 때문에 그때와 다르게 얼마나 깔끔하고 이뻐졌는지,,느껴진다랄까..?

 

ㅋㅋㅋ빨간 현수막ㅋㅋㅋ정말 킬포임니닼ㅋㅋㅋ

 

모든 곳이 다 뻥 뚤려있어서 뭔가 안심된달까

보통 안경원들이 깊숙한 구석에 검사하는 곳있고 

안쪽에서 안경 만들어주고

계산하는 곳만 땋 보여서 내리 기달리기만 했었는데

여긴 뻥 뚫려 있어서 어떤걸 뭘하는지 구경도 할 수 있고 

궁금한 것들 물어보면 바로바로 대답해 주셨다

 

아 이거 사심인데 눈 검사해주시고 안경해주신 직원분 훈훈하시다..

키도크시고 크흐..

앞으로렌즈 여기서만한다... 진짜루다가

 

 

 

아참,

개업은 아마 9월초? 쯤에 한 거 같고,,

오픈 세일은 대략 한달동안 하신다고 하셨다

아마 9월까진 세일할듯!!

 

오픈 세일동안엔 몇몇 안경태 빼고 2만원,

안경 렌즈는 반값!!

이라고 하라고 해따 (는 아니고 그렇다고합니다 제가그렇게맞췄어용ㅎㅎ)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