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괴정동 길드커피에 다녀왔습니다. <Gild coffee>

by 김우중 2021. 12. 15.
728x90
반응형

매주 일요일에 대전 학원에 수업이 있어서 겸사겸사!! 

정말 꼭 가보고 싶었던 길드커피에 다녀왔읍니당!!

 

길드카페를 정말 가고싶었던 이유가

1. 친구네 동네

2. 맛있는 커피!!

3. 핸드드립하는 곳

4. 로스팅을 직접 한다고?!

5. 노란색!!!!!!!

 

그래서 다녀왔씁니당ㅎㅎ

 

정말 "여긴!! 로스터리카페입니다!!"하는 매장 정면 ㅎㅎ

사진 오른쪽이 입구인데 입구 왼쪽은 카운터, 정면은 2층 이용하는곳, 오른쪽은 저렇게 로스팅기계가 있당

 

길드 커피 메뉴판!

이날 친구는 따뜻한 코코아, 나는 에티오피아 워시드 핸드드립 따쑵게 주문하고 이층으로 올라갔다!!

사실 좀 놀랬던게..

2층을 이용하기 위해 올라갈려다가... 

계단의 높이가 너무 높아서.. 많이 무서웠닼ㅋㅋㅋㅋㅋ 이렇게 카페내부에 단차심한 계단은 처음이야!!ㅋㅋㅋ

 

왼쪽방 / 계단정면 / 오른쪽방

내부는 따숩게 노란 조명, 의자도 테이블도 다양해서 원하는 자리 앉아서 편하고 느긋하게 쉬었다 갈만한 느낌적인느낌?

나는 맨 왼쪽사진 방에서 저기 뒤에 테이블에 앉았땅ㅎㅎ <-이해가되려나..ㅠ

 

왼) 에티오피아 / 오) 따수운 코코아

아니정마류ㅠㅠ 코코아 너무 이쁘게 튤립을 그려주신거 아니냐며ㅠㅠㅠㅠ

힝구힝구.. 진짜 너무 귀엽자너..

했지만 친구는 상남자라 스푼으로 바로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ㅋ

 

핸드드립커피는 다른 리뷰들처럼 역시 딱 에티오피아의 맛을 낸것같다

너무 시지도, 너무 과하지도 않고 딱 무난하게 단점없이 마실만한 향과 맛이었다.

나라면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어!! 할때 또 생각나는 커피였다!!!!!!! 칭찬칭찬!!!!!!!!!!

 

따수운 코코아는 나랑 친구가 단걸 좋아하고 달게 먹는 사람들이라 그런지 좀 들단느낌?

초코가 많이 찐한 느낌의 코코아는 아니었땅ㅎㅎ 그래도 목넘김이 좋아서 금방 안물리는 느낌?ㅎㅎ<-뭐랳ㅎㅎㅎㅎ

 

아니근데 정말 나 진짜로다가 사진 너무 대충찍은거아니냨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

내려갈때 계단

아니근데 정말 계단 너무 무서어요..

진동벨도 없고 불러주시는 것도 아니고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시는데..

안정적이신데.. 난 뭔가 고민을 만들어서 하는 타입이라

넘어지시면 어떡하지? 잇다가 가지고 내려갈때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오지게 걱정함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은 이날 내가 화장실을 안가서ㅠㅠ 못찍었다... 프로블로거의 길은 멀구먼.. 허허

 

무튼 정말 맛있는 커피와 편한 테이블을 원한다면, 추천하는 카페이다

난 또갈거다!! 

커피너무맛있엇당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