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김보람 초콜릿 상동점 - 생 초콜릿과 김보람아인슈페너

by 김우중 2023. 4. 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유튜브를 봤다.

내사랑 초콜릿의 워크맨 영상..

이거 못참지

그나마 가깝고 앉을 수 있는 김보람 초콜릿 상동점으로 향했다.

웅!! 남자친구야 이쪽으로 와!!

 

아닠ㅋ카메라와이라노..

빛번짐보소 너도 초콜릿이 엄청 땡겼구나?

아파트 사이에 있는 빌라촌 1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아가실분들은 지도 보면서 조심히 잘 찾아가시라~

매장에 김보람 초콜릿을 진열해놓고 시식과 판매를 같이 하신다.

원하는 초콜릿은 시식해볼수 있고 앞에 없으면 말씀드려서 시식해보고 싶다고 하면 된다.

 

포장도 종이가방도 있는데 나는 그냥 먹거나 집으로 가져갈 거여서 구매는 안했다.

발렌타인데이였기도 했고 초콜렛사줘 빼애애앵 했기때문에 겸사겸사 이쪽으로 온거였는데 ㅋㅋ

남자친구가 밀크생초콜릿을 사줬다.. ㅎㅎ 고마엉...

 

초콜릿 매장 답게 초콜릿음료도 있다.

나는 김보람 아인슈페너가 뭔지 궁금해서 여줘보니 모카에 초코 크림이 올라간다고 하셨다.

그래 요고징!!

 

주문한 음료

나는 김보람아인슈페너,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 

아니근데 왜 김보람슈페너가 1800원이징? 아메리카노는 2500원인데..

라는 의문이 생김..

김보람 생 초콜릿

아주 적당히 달고 쫀딕하고 맛있었다잉

저기에 앉아서 다 못먹어서 반절정도는 집으로 킵해왔다링ㅎㅎ

 

ㅋㅋㅋㅋ 조금 달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더 맛있지 않을까 하며 

아메리카노에 초콜릿을....

사실 저 이쑤시개는 초콜릿 찍어먹으라구 주신건디.... 저렇게 지지대로 쓰였다 ㅋㅋㅋ

저렇게 하니 조금 풍미는 살긴 했는데.. 난 아..안 쓰까묵을래!!

김보람아인슈페너는 진또배기 맛있었다.!!

 

 

 

크흠 사실 김보람씨는 아죠씨이시다..

매력적이신 ㅁㅁㄹ.. 아죠씨,, 쿠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