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인천 구월동 브라우니 맛집 너티브루키 !!

by 김우중 2023. 5. 9.
728x90
반응형
반응형

가끔 그런날이 있다.

와 오늘 꾸덕한 브라우니를 먹고싶다.. 하는 그런 날이 있다.

퍼석 부석한 브라우니는 브라우니가 아니야! 하는 사람으로써 그런 카페에 가고싶지 않아 포풍검색ㅋㅋ

그러다가 너티브루키를 알게되었다.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725번길 17 105호 미용식 옆 카페 너티브루키!

매주 월, 화 휴무입니다.

수목금토일 - 12 : 00 ~ 20 : 00 영업

 

ㅋㅋㅋ 정말 왼쪽에 보면 미용실 있음..ㅎㅎ

내가 맹근 쿠키~ 너무 부드러우니~

큰기대는 안하고 들어갔다. (일단은!)

내부는 막 엄청 밝은 편은 아니고 좀 분위기 있는 조명과 밝기를 사용하셨다.

나는 간식으로 먹을 브라우니만 포장할거라 안쪽 내부까지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뭔가 소품과 테이블, 의자까지 인테리어에 힘을 빡 주신 느낌!!

카페의 소품들이 막 엄청 고가의 물건들은 아닌것 같지만 엄청 고급진 느낌이 있었다.

 

테이블과 의자는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으로 찍진 못했다.

 

음료 메뉴판

 

디저트류도 나와있는거 보고 주문하면 된다.

나는 포장만 할 거라 서서 고르고 바로 달라고했다.

 

내가 고른건 시그니처 브루키와 마카다미아 버터바!!

소중히 포장해서 집으로 데려왔다 ㅎㅎ

나는 버터바가 한창 막 유행했을 때도 먹어보지 않았고 처음 먹어보는 거다..

근데 진심 식감이나 달달함, 고소함이 딱 내 취향... 후엥?!

이런걸.. 이 가게를 왜 이제야 안것..? 할정도로 마카다미아 버터바는 진짜 맛있었다.

 

시그니처 브루키는 위에는 부드러운 쿠키반죽, 아래는 브라우니로 쫀득하고 진득한 초코쿠키를 먹는 맛이었다.

흐메흐메 또먹고싶구마잉

 

솔직히 내가 원래 가려던 카페의 브라우니가 다 솔드아웃이라 다시 찾아서 꾸역꾸역 찾아간 곳이었는데 

뭔가 첫 카페가 솔드아웃돼서 다행인 느낌이었달까 좀 힘들었지만 보람 찼다!!

또가야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