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대학동 수유 다래 함박스텍 !! 무봤나?!

by 김우중 2023. 5. 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서울대 벤처타운역 근처에 위치한 수유다래함박스텍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뭔가 남자친구와 헤어지긴 아쉽고 저녁먹을 시간대이기도 하고 해서 

서울대 벤처타운역을 가다가 

저녁먹구 갈까? 돈까스 땡기는데.. 저함 가볼래?! 해서 다녀왔다.ㅋㅋ

오가며 눈에 익은 가게였지만 한번도 들어가보진 않았고 자세히 보지도 않았었어서 
손님들이 이정도로 많은지 생각치도 못했었다.

좀 이른 저녁먹을 시간대이기도 했는데도 가족이나 커플들이 많이 있었다.

입구 옆에서 바로 주문을 하면 되고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잉

 

원하는 만큼 셀프바도 이용 가능하고 수저, 포크, 나이프도 셀프로 셀프바에서 가져가서 이용한다.

아니 경양식 돈까스엔 당연히 스프지!!

장국이나 우동국물은 많이 봤는데 콩나물국 있는건 처음봐서 한번 먹어봤다.

생각보다 맛있음에 놀람...... 

그릇마다 정량껏 콩나물 건더기가 있다.

다래 함박스텤의 이야기도 식사가 나오기전에 쭈욱 정독했다 ㅋㅋ

 

ㅋㅋ우리가 셋팅한 우리 테이블 ㅎㅎ

남자친구는 콩나물국 안먹는다구해서 내가 다 호로로록 먹었다.

하지만 스프는 못참지..!!

 

왼쪽이 내 돈까스이고 오른쪽이 남자친구가 주문한 매운 돈까스 곱배기이다.

곱배기는 한덩어리를 더 준다.

매운소스가 막 엄청 헥헥대면서 먹을정도로 매운 소스는 아니었다.

하지만 좀 매콤! 이런 느낌? 

 

음식도 빨리나오고 맛있다. 그리고 엄청 바삭했다.

돈까스 생각나면 다시갈듯

우리야 돈까스 먹으러가자해서 돈까스 시켰지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인 함박스텍을 주문해서 먹어볼듯하다.

추천이욧!!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