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인천 부평역 베이커리 찐맛집 에키노마에 (쿼카가 첨부된)

by 김우중 2023. 5. 15.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남자친구가 5월 중에 일본으로 학회를 다녀온다했다.

와,, 진짜 맛있겠다.. 부럽다 하다가

데이트에도 나도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찾아왔다!! 하는 마음에 에키노마에!!!!!!!

물론 내 빵욕심에 가자고 한거지만 ㅎㅎ

빵순이 감격의 눈물인 것이에유!!!!!!

근데 진짜 역안에 있어서 좀 놀랐다.

마!! 이집 닉값 하누!!!!!

사실 남자친구랑 좀 헤맸지만 ㅎㅎ 그건 안비밀

내가 서울태생이지만 어렸을 때 이사가서 지하철없는 청주에서 10년을 살고 인천인이 된지 얼마 안대가꼬..

부평역 안에 어디쯤에 위치해있는지 설명하기가 좀 빡세다ㅠㅠ 죄송합니다..

저기 7번출구로 들어가면 바로있음!!

내가 저 출구로 나왔음!!!!!

 

저 앞에서 이 빵집을 찾고 오!! 저기 안에 개 인형있나 보다 하고 들어와서 보니 쿼카 인형이었다 ㅋㅋㅋ

베이커리 안에 온통 쿼카 인형들 짱많은데 짱귀여움..ㅎㅎ

남자친구가 쿼카 엄청 좋아해서 점원분에게 물어봤다.

여기서 이 쿼카 인형도 팔아요? 하니 안판다구 했다 ㅜㅜ

 

조명인지 진짜 빵색이 이런지 다 먹음직스럽지 않냐...며....

그래도 욕심부리지 말아야해서 (한번 된통 혼났다.. 욕심부려서ㅠㅠ 물론 음식한테...)

그래도 에그마요버거와 야키소바빵보고 온거라 구경 세바퀴하고 골라왔다.

 

와씨.. 다시 군침이 싸악 도누......

 

진짜 마음 같아서는 안에있는 모든 빵 종류별로 하나씩 다 사와서 맛보고 싶었는데

진짜 내 욕심이라ㅠㅠ

아니 근데 포스팅 하다 보니 다시 다녀오고싶다.. 후우.. 저기 진짜 맛도리들 짱많을 듯

사람들도 많았다.

아니근데저기 명란 타마고 산도 이름 못봤었는데.. 지금봐도 솔드아웃이네 다팔렸자너;;

아니 이름만으로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은데.. 와.. 군침..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계산대에 저렇게 있는 다양한 쿼카들ㅋㅋㅋ 그와중에 녹차쿼카 먼딬ㅋㅋㅋㅋ졸귀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엄청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다고 아메리카노도 못먹겠다고 한걸

내가 에이~ 맛이라도 봐봐잉~ 해서 한조각 두조각 먹였다..ㅋㅋ

 

근데 진자 에그마요가 그냥 정석임.

진짜 맜있음!!!!!!!

일본현지의, 한국 일식집의 야키소바를 안먹어봐서 정말 이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야기소바빵도 맛도리였다...후우

 

친오빠한테도 몇개 포장해서 갔다줬는데

네종류중에 에그마요들어있는거 왤케 맛있냐고 칭찬할 정도......

울오빠 칭찬같은거 진짜안하는디.. 입맛 짱 높은디.............ㅎㄷㄷ

부평역 가게되면 진짜 여기 진짜 들려야한다 ㅇㅈ?

진심 부평역 맨날 가는 사람들 짱부러어.....

 

여긴 진심 디저트류 같이파는 카페가 아니라 빵파는 빵집에서 마실거 파는 베이커리집임...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