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청주 카페하이 다녀왔습니다.

by 김우중 2022. 9. 6.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오랜만에 카페 후기!! 

이번에는 청주시 성화동에 있는 카페, 카페하이에 다녀왔다.

주차장도 제법 크고 괜찮았다.

같이 일하는 직원분이 여러 일이 있으셔서 얘기도 들을겸 겸사겸사 갔다.

골목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네비게이션을 이용해 바로 후딱 도착할수 있었다.

 

정말 대형카페..

1층의 층고가 굉장히 높았다.

뻥뚫린 기분이 들고, 정말 시원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갔다아!!

 

살짝 오후였지만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이 남아있었고

크로플도 정말 맛있어보였다!!

 

ㅋㅋ 처음에 이 거대한 메뉴판을 보면서

읭? 이거 빛반사되면 한개도 안보이겠잖아!! 했지만..

 

주문대에 잘보이게 메뉴판과 시그니처처럼보이는 음료가 떻 하니 있었다리..

머쓱..ㅎ

ㅋㅋ 같이온 직원분이 아니 사진을 왜그렇게 대충 막찍냐고 했는데..

다시보니 정말 막찍었네..ㅎ

말차크림크로플 이었나? 이건 먹고싶다고 해서 하나 골랐고

복숭아번은 신기해서 골랐다.

크로플은 달달하니 모양도 이쁘고 꾀나 괜찮았는데

번은 생각보다 푸석하고 안에 복숭아 필링? 잼? 도 조금이어서 읭? 하는맛이랄까

 

커피는 고소하거나 쓰븐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었읍니다..!!

 

다먹고 쭉 돌아보면

제빵실도 있고 원두 로스팅실도 따로 있었다!!

로스팅실에는 직원분이 계셔서.. ㅎㅎ 멀리서 찰칵!!ㅋㅋ

 

추석연휴에도 무휴로 쭈욱 정상영업한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