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내돈내산!! 2022 인디고 월간다이어리 추천합니다.!! Indigo

by 김우중 2021. 12. 16.
728x90
반응형

20대 초반부터 지금껏 꾸준히 다이어리를 사왔지만, 그렇지 못한 속내용..

그래도 매번 매년 무엇인가를 기록하고 적어두고 계획하는게 너무 좋아서

연말이면 다이어리를 찾아보고 사고있다.

 

그러다가 작년 인디고에서 나온 월간다이어리를 알게 되고...

띠띠옹!! 

올해도 못참고 같은 다이어리를 사벌혀따..!!!!!

 

비록 연말에 책상생활에서 바닥생활로 바꾸면서

주인님들의 스크레쳐가 되버린 2021년 다이어리.....

내가 많이 미안하다.......

뭔가 이번에는 노란색이 많이 땡겨서

노오란색을 사버렸당ㅎㅎ

매년 정말 내 자신이 많이 다른게 느껴진다

 

색상은 총 여섯가지가 있고 이중에서 

노랑, 보라, 남색중에 그래도 노랑!!!!!! 해서 노랑으로 삿당ㅎㅎ

살때 품절은 안걸렸었는데 입고지연으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해서 2~3일정도 더 늦게 받은것같다.

 

다이어리의 맨앞장과 22년, 23년 달력

 

22년 연간달력과 4분기 계획을 할수 있는 페이지

월간 달력은 

월 > 주간 > 월 > 주간으로

2021년 11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있다.

 

솔직히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쏙 들었다.

다이어리 꾸미기를 잘 못하는 나는 진짜 메모와 계획들만 적는 사람인데,

딱 내가 필요한 것들로 채워져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다 ㅎㅎ

 

2022년 12월 다음부터 프리노트!!

장수도 제법 낭낭하게 많다!!

 

마지막으로

볼일은 많이없겠지만 세계지도와 내 프로픽 적는 마지막페이지!!

 

난 뭔가 직접 아날로그식으로 끄적이는게 뭐랄까 마음이편해져서

매번 빵꾸도 많지만 이번에도 사버렸당ㅎㅎ

 

노랑아 이번엔 잘 매꿔줄껭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