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리뷰

내 최애 떡볶이 '떡보라'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by 김우중 2021. 5. 26.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요즘 뭐 로제니 짜장이니 새로운 떡볶이들이 많이 나오지만

나는 뭔가 꼰대로써 기본에 충실한 그냥 빨간 고추장 떡볶이가 최고 맛있다.

 

내가 청주에서 10여년 정도 살면서 엄청 배달을 많이 시켜먹어보고 맛집을 찾아다니지 않았지만

엄청 우연한 계기로(친구가 놀러와서 시켜줬음ㅋㅋ) 처음 맛봤다가

주말마다 떡볶이가 생각 날 때면 항상 시켜먹게 되는

떡보라 떡볶이 되시겠다!!

떡보라 셋트를 주문했다!!

떡볶이 2인분 + 김밥 + 어묵국물 + 모둠 튀김 (+사이다는 서비스)

내가 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뭐랄까 다른 프랜차이즈 떡볶이들과 다른 양념소스가 농축된 오래끓인 느낌이랄까

그게 너무 좋다.

떡볶이 굵기는 이정도?

처음 먹기 전까지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를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한입가득 들어오는 말캉한 느낌의 떡이 너무 좋다ㅠ

맵기는 정말 맵찔이는 못먹을 정도..?

보통 이렇게 안담아 먹는데 한번 담아봤당

튀김 종류는 만두(속은 당면가득!), 고구마, 순대, 새우, 김말이. 오징어, 고추(속엔 당면가득!) 등등이 있는데

여기 김말이가 진짜 진또배기..

시중에 파는 김말이 얇은 김말이가 아니라 떡볶이 크기만함...

튀김도 찍어먹고 김밥도 찍어먹고 떡도 먹고

걍다먹었다.. 후우 정말 배 터져터져..

 

이전보다 떡이 얇아지고 많아진 느낌이지만

소스맛은 똑같이 너무 중독성있는 맛이다 ㅠㅠ 맛있엉..

김밥은 일반 김밥뿐이다.

 

참고로 고추튀김 단면은 이렇게 생겼다

튀김은 너무 큰건 다 컷팅해서 준당

더 참고로 튀김에 기름 좀 많음 ㅎㅎ

 

우와 쓰다보니 또 떡보라 먹고싶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