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리뷰

청주 가경동 송화잔기지떡 사먹어봤어요 !!

by 김우중 2022. 1. 4.
728x90
반응형
반응형

항상 이전엔 누가 사와서 감질맛 나게 한두개씩 주워먹었던 그 떡..

내가 좋아하는 술빵맛 떡 안에

달달한 팥앙금이 들어있는 

맛있는 송화잔기지떡을 제가 내돈내산 해보았어요옹

 

마침 집근처이기도 하고

잔뜩두고 먹어보고싶기도 하고 해서 

직접 사러가보았읍니다!!

 

 

위치는 안쪽 골목입니다!!

저는 큰도로변에서 기웃거리다가ㅠ

지도다시보고 앗.. 아니넹, 하면서 안쪽으로 빠꾸빠꾸햇다능,,

 

영업시간은

평   일 : 아침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 아침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일요일은 쉽니다!!

 

번호는 010-4172-1600 입니다

제가 사간 날은 31일이었고

적어도 하루전엔 주문예약을 해야한다해서 빠릿빠릿하게 전날에 30개 한박스를 주문해놨습니다!!

 

혹시 사실려는 분들 계시면 꼭꼭!!

하루전엔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가서 보니 다 예약한 포장만 있고 따로 놓고 판매하는거같진않았습니다.

(한 해 막날이라 그럴수도..?)

 

몇박스씩 예약해가는 분들도 많으신가봐요.. 저걸 어뜨케다먹엉..ㅠ 부럽당..

안쪽에는 찜기 여러개랑 부엌이 자리차지하고있어요

공간이 엄청 넓고 깨끗했습니다.

요쪽은 포장을 따로 하는 곳인거같아요

뒤에 쌀포대 ㅎㄷㄷ..

저는 30개 한박스로 만원 주고 구매했습닌다

사이즈는 30개 - 만원 // 50개 - 만오천원 이렇게 두사이즈 있어요

진짜 꿀맛띠..ㅠ

 

술빵좋아하고

팥앙금을 좋아한다면 바로 겟챠하세용!!

 

이번 구정때 또 예약하고 사갈려구용ㅎㅎ

맛잇옹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