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우편 & 티스토리 수익

by 김우중 2023. 2. 24.
728x90
반응형

22년 12월 ~ 23년 1월 동안 집정리를 하고 이사하느라 정신이 없어 

그동안 습관으로 들였던 모든것이 리셋되었다.

그리고 건설안전기사 필기 시험준비도 있었고..

그래서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 

 

어찌저찌 다음 메인에 뜨게 되어 운좋게 애드센스 등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이사한 집으로 애드센스 우편을 신청해 놨고 한 달 정도 걸린 것 같다.

반응형

일단 앞뒤의 모습

뭔가 영어란 영어는 다 지워야할 것 같음..ㅎ

열어보면 이렇게 핀번호가 있다.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에 가서 우편 받은지 한 달 만에 입력했다..

크흐.. 둘다 인증 완료 된거 보소!! 

알림에 1월 보고서 : 수익 > 1000% 증가 !! 내 블로그 승승장구 하고있다!!!!!!!!

근데 23년 새해부터 티스토리 광고 정책이 바뀐다는 말을 본거 같은데.. 어찌되는 건지 정확하게 모르겠다리

 

왼쪽이 애드센스, 오른쪽이 애드핏이다.

블로그를 포스팅하지 않은 한 달 동안 그래도 진짜 미미하지만 어찌저찌 조회수도 있고 수익도 있긴 했다.

신기할 따름..

다시 본격적으로 열심히 적어봐야지

그래도 언젠간 글을 쓰겠지 하며 사진은 찍어놔서 열심히 포스팅 해야지 ㅎㅎ

내 사소한 일상이어도 컨텐츠화 해서 포스팅 할 수 있게 해야지!!

 

아맞다그리고

내 글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시한 포스팅이 있다는 말을 접수받았다.

그래서 일단은 신고해놓은 상태..

와 이걸 캡쳐를 안해놨네..... ㅜㅜ 아직멀었다..

진짜 토시하나 안틀리고 내 사진이랑 글을 퍼가서 포스팅하고 내가  올린 사진들을 영상으로 만들어서도 올렸더라

그사람 게시글 목록을 보니 다 임시게시중지 되었다는 게시글이 많았다.

하참나.. 퍼갈게 없어서 내글을 퍼가다니.. ㅉㅉ

일단 신고 접수 해놔서 게시 중지 되는지 살펴봐야지

다들 조심하길 바람 ㅠㅠ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