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기

큐넷 - 건설안전기사 필기 접수 후기 + 꿀팁

by 김우중 2023. 1. 10.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 건설안전기사 필기 접수날이다.
사실 아침부터 112전화하고 난리 부르쓰란 부르쓰는 다 춰버려서....후우..
(옆집때문에..ㅠ)
무튼!!
정신없는 와중에 그래도 친구녀석이 아침 10시에 전화해줘서 다행히 컴터를 켰다.

난 10시 넘어서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다운되고 난리도 아니었다.
인터넷으론 대기시간이 15분이 기본이어서 친구한테 이거 맞냐고..
그러자 친구가 큐넷어플이랑 모바일로라도 들어가보라고 해서
들어가서 대기탔다..

아니근데 이게 진짜 버튼 하나 누를때마다 대기시간걸리고
또누르면 대기시간걸리고..

그러다가 3번이나 같은곳에서 대기시간걸리고 경고먹은것도 있다...
하.. 10시 40분이 되서야 장소고르는거까지 진행했는데..
서울인천이 없는걸..?


하.. 공고글을 잘 보니 서울인천은 14시부터..ㅎㅎ
그래서 다시 14시까지 대기...ㅎㅎㅎ

그래도 내가 이사가는 곳이 시험장 2곳 가운데 있는 곳이어서 그래도 그나마 고를 수 있었다.

아니거기에다가 각각 1실~5실까지 있는데

모바일로 결제 오류로 창이 안떠서 5번정도?

2실로 밀렸다..ㅠ

사실 상관은 없는데 기분이가나뿌구둔요..ㅠㅠ

 

내가 해보니 꿀팁은 !!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다.

대학생들이 졸업쯔음 기사자격증을 많이 딴다고 하는데 (본인은 전공안살릴생각으로 안함 ㅎㅎ)

그래도 모바일보다는 인터넷 사용자가 많은 듯 했다.

컴퓨터로는 기본 대기시간이 15~20분정도인데 

모바일 어플로는 초반엔 7분정도고 후반으로 갈수록 3~4분정도 밖에 안걸렸다.

그래도 속이 터지는건 마찬가지지만 훨씬 빠른느낌이긴 한데..

모바일이 서버에 연결할수 없다는 오류가 좀 많이 뜨니까 이게 빠른건지 아닌지는...ㅎㅎㅎ

 

무튼 2월 18일날 필기시험보러갑니다요!!

이제 박공만이 남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