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리뷰

충북대 중문 사창동 맛집 감성오뎅바 구츠구츠오뎅

by 김우중 2022. 12. 20.
728x90
반응형
반응형

충북대학교 중문 사창동에 위치한 맛집 구츠구츠를 다녀왔습니다

충대 근처에서 살다가 살짝 외곽으로 이사한 후라 오랜만에 찾아갔는데 바뀐 가게들이 너무 많아졌네요

아련하면서도 뭐랄까 낯설고 뭐그런 느낌?

 

알바하다가 친해진 언니와 오랜만에 볼겸 겸사겸사 생존신고도 할겸 봤는데

언니가 가고싶었던 가게가 있었다고 하야!!

그곳이 바로 구츠구츠 되시겠다!!

구츠구츠란 보글보글 이란 뜻이래요!!

도착한 시각은 6시 22분이었는데

6시 30분 부터 주문받고 그 이후에 음식이 주문들어온 순서대로 나온다고 합니다~

인터넷이나 인스타에는 6시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라

새벽 3시까지 하시고

매주 일요일은 쉽니당!!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없었어서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다 ㅋㅋ 역시 오픈런 굳굳

왼쪽이 화장실 오른쪽은 좌식테이블 자리

 

실내는 대략 이렇다

겨울이라 두꺼운 외투를 입고갔다면 벽쪽에 옷걸이가 있으니 편하게 바에 앉아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건 천장인데 뭔가 천장인테리어도 안놓치고 뭔가 해놓으신게 귀여워서 한장 찰캌

구츠구츠 메뉴판!

처음 앉으면 술과 물은 셀프고 위치를 알려주시는데 그거만 듣고 아 맥주랑 소주만 있나보다 하고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데

바에 짐빔과 잭다니엘이 있는거!!

하이볼도 있나? 하고 그 옆에 보니 생맥도 있는거!!!!!

오잉? 하고 물어보니 메뉴판이 앞뒤로 되어 있었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아차차차..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고 모둠으로 시켜도 됩니다잉

우리는 단품으로 먹고싶은 것만 시키자해서 어묵 3종류와 곤약, 닭다리살 가라아게를 시켰다.

바에서 주문하면 음식이 준비되는 데로 하나씩 건네주신다.

단품은 어묵을 저렇게 잘라서 주시고 가라아게는 정말 최고..였다.

이렇게 촉촉한 가라아게는 못먹어봤을 정도... 간도 적당했고 촉촉함이 우수,,,해...... 정말 진짜 사이드메뉴인가? 싶을정도..

(ㅋㅋ 탕안에 곤약도 있지롱)

저거 다먹고 부족한것같아서 

곤약 두개더랑 감자사라다를 주문했다.

아니근데 이 감자사라다.. 맛이 뭔가 진짜 진또배기다

뭐랄까 퍽퍽하지도 않으면서 느글거리지도 않게 안쪽의 양파의 매운맛이 살짝 잡아주면서 무튼 최고..

단품으로 시킨 곤약도 간이 잘 배어있는게 신기할정도..

무튼 모든 메뉴들이 최고였다.

언니와 거의 두시간반? 세시간 정도 떠들었는데

그와중에 손님도 다 차고 옆사람도 바뀔정도..

재방문 의사 완전 많많다!!

 

728x90
반응형